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사

Ben : So here I am, applying to be one of your interns because the more I think about this idea, the more tremendous I think it is.

그렇게 제가 여기 오게 됐고, 당신 회사의 인턴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지원합니다.

왜냐면 이 아이디어에 대해 생각하면 할 수록 그게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 the 비교급, the 비교급 = ~ 하면 할수록 더 ~ 하다.

 

영작 

The more I work out, the healthier I'll become.

 

내가 운동하면 할 수록 더 건강해질거야.


대사

Ben : The tech stuff might take a bit to figure out.

기술적인  것을 알아가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몰라요.

 

 

* figure out = ~을 알아내다, 생각하다 

 

영작 

 

I figured out that I lost my phone on my way home.

나는 집으로 오는 길에 핸드폰을 잃어 버린 것을 알았다. 


대사

Ben : I'm eager to learn.

정말 배우고 싶어요.

 

 

* be eager to = ~를 간절히 원하다, ~를 간절히 하고 싶다.

 

영작 

I'm eager to help you

나는 너를 정말로 돕고 싶어.

 

We were eager to be friends with you

우리는 너와  정말 친구가 되고 싶었어.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250x250
최근에 올라온 글